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귀뚜라미떼 습격 호주 귀뚜라미 공격

귀뚜라미떼 습격 호주 귀뚜라미 공격

 "안녕 난 귀뚜라미라고 해~"

급작스럽게 호주의 브로컨힐의 지방에 수백만마리의 귀뚜라미떼 습격이 발생해 엄청난 피해를 보고있다고 합니다.
평소 이지역은 귀뚜라미들이 나타나는곳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수백만마리면 정말 상상을 초월하죠.
창문을 열어두면 온집안이 메뚜기로 가득하게될정도가 되어 도저히 창문을 열어둘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급작스런 귀뚜라미 공격에 많은 시민들이 무척 당황했을것 같네요. 

 귀뚜라미 군단이 휩쓸고간 호주 브로컨힐 지방의 모습

문제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귀뚜라미떼가 등장으로 이게 왠 횡제냐하고 굶주린 쥐들이 단백질 풍부한 귀뚜라미를 먹으려 모여들었고 또 한 쥐를 먹기위해
뱀들까지 대거 몰려올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정도되면 정말 난장판도 이런 난장판이 없겠네요.
 

 현실의 쥐는 이렇게 귀엽지만은 않답니다

하지만 이번 호주 귀뚜라미떼 습격이 화제가 되는것은 이번 일본지진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재난들이 많이 발생하는데
있습니다.
이런 곤충이나 동물들의 대량이동후엔 재난이 발생하고는 하기때문이죠.
물론 그래서는 안되겠지만 우려가 되는것은 사실이네요.
현재 추측으로는 호주 북부지방의 홍수로인해 먹이가 풍부한 남부지방으로 귀뚜라미떼 들이 대량이동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데요. 차라리 단순한 그런 이유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안그래도 요새 안좋은 소식만 가득하다보니 자그마한 사건에도 큰우려가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