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이야기

박진영 영어교사 역 맡는다

박진영 영어교사 역 맡는다

박진영이 영어교사를 한다고?
박진영이 메리는 외박중 후속편으로 제작중인 드림하이에서 영어교사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드림하이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손을 잡고 제작하는 드라마여서 더욱 화제가 된 드라마인데요.
제작뿐아니라 직접 참여를해 영어교사 양진만역으로 출연까지 한다고 하네요.
박진영은 전에 한 인터넷교육업체의 인터넷영어강의를 한적도 있고 미국에서 장기간 활동을 통해
영어실력도 출중한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고릴라가 하는 연기는 어떨지 내심기대도 되네요.


드림하이는 박진영이 제작을 하는만큼 JYP소속 아이돌들을 주축으로 티아라은정 아이유등 인기아이돌들이
출연하는 아이돌 총집합 드라마가 될예정인데요.
왠지 당시 최고의 아이돌과 인기가수들을 총집합해서 만들었다 시원하게 말아먹었던 영화인 긴급조치 19호의
악몽이 떠오르는건 왜일지..

시원하게 망했던 아이돌 출연 영화들

하지만 최근 아이돌들은 예전과는 다르게 더욱 예능이라던지 연기활동에 대한 준비도 철저히하고 교육받는것으로
알려져있어 일단 결과물이 나와봐여 평가할수있을것 같네요.
어쨌든 인기아이돌들이 잔뜩 출연하는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 작품인것만큼은 틀림없습니다.
드림하이 어떤 작품이되어 우리앞에 나타날지 박진영의 연기는 어떨지 기대해봅니다.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