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이야기

근초고왕 은정 큐리 티아라 출연?

근초고왕 은정 큐리 티아라 출연?

티아라 은정 큐리 근초고왕 촬영모습

티아라의 함은정과 큐리가 kbs 주말 대하사극인 근초고왕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근초고왕은 제가 매주 챙겨보는 사극이기도 한데요.
백제 최전성기를 이끌은 백제의 13대 어라하 백제왕 근초고왕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근초고왕하면 일본에 칠지도를 하사한 왕으로도 유명하죠. 감우성이 근초고왕역으로 열연중입니다.

근초고왕 대본연습중인 티아라 큐리와 은정

은정은 지금은 훌륭한 연기자로도 활동중이지만 사극은 티아라 데뷔전 2005년 토지이후 두번째 연기이고 큐리 역시
큰인기를 끌었던 mbc사극 선덕여왕에서 김유신 부인역으로 잠시출연한적이 있었습니다. 
이 둘이 맡은역은 은정같은 경우는 진씨 가문의 양대수장인 진고도장군의 딸 진아이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근초고왕의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릴정도로 고운성품의 여인역이라고 하는데 차후 현재 1왕후인 김지수를 제치고 
백제의 제1왕후가 되는 그런인물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진고도가 근초고왕의 외숙이기때문에 근초고왕역의 감우성과 이 진아역의 은정은 이종사촌간이 되는데요.
뭐 예전에는 왕족사이에는 근친혼이 많았기 때문에 문제될것은 없겠지요.

 선덕여왕 이후 두번째 사극인 큐리 선덕여왕 출연당시

티아라 큐리는 현재 백제 제2왕후인 홍란역의 이세은의 말괄량이 딸로 출연한다는데요.
고로 근초고왕의 딸역입니다.
그러니까 역할상으로는 큐리가 은정의 딸 뻘이 되는것이지요. 기분이 참 미묘할것같습니다.
16일부터 출연한다고하니 근초고왕 47회분부터는 이 둘의 모습을 볼수있을것 같아 기대가되네요.
근초고왕은 감우성을 비롯 많은 배우들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은정 큐리 이둘도 후반부를 향해가는 60부작 근초고왕에서 좋은 연기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