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레뷰 주간베스트 3위로 선정되었습니다

레뷰 주간베스트 3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제가 매일 찾는 메타블로그 사이트에는 레뷰 REVU(www.revu.co.kr)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곳을 통해 많은 이웃분들을 만나기도 했고 좋은 정보들을 많이 얻기도 했는데요.




이 레뷰에는 주간베스트라고 해서 한주간의 글들중 괜찮은 글들을 에디터들이 후보로 선정하고 한주간 회원들의
추천을 거쳐서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하게 됩니다.
1위 한명 , 2위 두명 ,3위 세명 총 6명이 선정되게 되는데 각각 1위 이만원, 2위 만원, 3위 오천원 이라는 거금의
상금까지 주어지기 때문에 항상 욕심이 나곤 했었는데요. 
그런데 지난주에 제 글중 하나였던  드라마 시티헌터는 왜 굳이 만화 시티헌터 판권을 샀을까? 라는 글이 이
주간베스트 후보로 올랐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부족한 글이라 순위안에 들어갈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었지요.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이 번에 제 글이 3위로 선정이 되었더라구요.





우선 부족한 제 글에 추천 눌러주신 이웃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1위 선정되신 로사아빠님    (방수카메라 기능을 가진 소니TX10 개봉기)

2위 선정되신 햄톨대장군님 (서울/길동역 갯벌 - 비내리는날엔 조개구이가 진리)
                         뚱이맘님  (얼큰한 맛에 반해요요~돼지목살 감자고추장찌게)

3위 선정되신 쟈스민님       (제주도여행 샹그릴라요트타고고 제주도의 낭만을 누리자)
                       비춤님       (무한도전, 길을 떨게만든 조인성의 예능감)

이번주에 주간베스트로 선정되신 모든분들께 축하드린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블로거들에게 메타블로그 사이트들은 많은 이웃들을 만날수있는 연결고리인 동시에 자신의 블로그를 알릴수있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REVU는 캐쉬도 적립이 가능하고 여러의미로 블로그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대표적 메타블로그사이트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 좋은 메타블로그사이트들이 앞으로도 오래오래 블로거들과 함께 했으면 하는바램이구요.
저 역시 더 좋은 포스팅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최근글

2011/07/17 - [세상사는이야기] - 통일세 통일에 관심이나 있으면서 통일세를 걷는다는걸까?
2011/07/19 - [분류 전체보기] - 소셜테이너법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않는 MBC의 방침
2011/07/20 - [세상사는이야기] - [네이트온톡 이용기]네이트온톡 카카오톡 대항마 될까?
2011/07/21 - [다이어트/뷰티 이야기] - 키크는 방법 어떻게 하면 키를 쭉쭉 늘릴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