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포츠

메시 방한소감 한국 관광하고 싶다

메시 방한소감 한국 관광하고 싶다

FC바르셀로나초청 K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했던 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가 이번 한국방문에 대한
방한소감을 자신의 블로그에 밝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블로그는 일본팬들을 위한 블로그라고 하는데요. 이블로그에서 메시는 모처럼 먼곳까지왔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갈수밖에 없었다며 다음번에 오면 한국 관광을 하고싶다는 심정을 밝혔다고 하네요.
메시가 우리나라 관광은 하지못했지만 K리그 올스타와의 경기에서 불과 15분만 출전하면서 2골을 몰아넣었으니
우리나라 K리그 선수들을 관광보내긴 한것같습니다.




이번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주전이 대부분 빠진상태에서 사실 메시조차 뛰지않겠다고 해서
우리나라를 무시하는거냐고 비난을 많이 받았었는데요.
계약상문제때문에 어쩔수없이 울며겨자먹기로 출전시키고 계약된 30분을 채우지 않고 15분만
출전시켜서 3억원의 위약금을 물기도 했습니다.
뭐 메시의 몸값에비하면 3억원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일까요?
세계적인 프로들의 경기모습을 직접 볼수있을거라 기대한 팬들의 마음이 실망스런 마음으로 바뀌고
안티들까지 양산해버렸으니 너무나 아쉬운 바르샤의 방한이였던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