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면목동 발바리 자수

면목동 발바리 자수
범인의 몽타주

면목동의 연쇄 성폭행 사건의 주범 속칭 면목동 발바리가 자수를 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의해 자신이 DNA추적검사대상이되는등 압박이 느껴지자 할수없이 자수를 한듯한데요.
현재 경찰은 DNA조사와 범행경위등을 조사하고 있습다고 하네요.
최근 서울 면목동 주택가에서 3명을 찌르고 달아났던 범인과 1년여동안 세차례나 발생한 연쇄 성폭행사건의
범인이 동일함이 밝혀져서 면목동일대 주민들은 두려움에 떨기도 했었는데요.
범인은 다세대주택의 반지하 화장실문을 뜯고들어가 여성들을 성폭행하고 금품을 갈취 심지어 알몸을 사진촬영
까지 하는등 흉악한 모습들을 보여왔습니다.


※ 발바리란?
발바리란 연쇄성폭행범을 일컫는 별칭입니다.
신출규몰한 연쇄성폭행범들의 잘표현할수있다는 의미로 생긴 별명인데요.
그 유래는 1996년부터 200여차례 대전일대에서 벌어진 성폭행사건이의 범인이 동일인물임이  밝혀졌으나
범인이 워낙 몸놀림이 날렵하고 신출귀물하고 증거를 남기지 않는등 치밀한 범행을 벌이면서 발발리라는
명칭이 붙은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 범인은 10년후인 2006년에나 검거되었다고 하네요.

요즘들어서 뉴스나 여러 기사들을 접하다보면 성추행 성폭행 이런기사가 너무나 많이 흘러나오는것 같습니다.
세상이 미쳐가는건지 사람들의 정신들이 이상해지는것인지 아니면 뭔가 다른 문제가 있는지 찾아봐야 되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저도 남자지만 어떻게 욕구를 억제할수없고 감당이 안되시는 분들
그냥 여러사람들에게 피해 주지마시고 이 기회에 시원하게 잘라버리시는것도 좋지않을까 합니다.
달고다닐만한 자격이 없으시다면 잘라버리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