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이야기

김남길대역 홍도윤은 누구인가

김남길대역 홍도윤은 누구인가

예수님 포스의 홍도윤

인기를 더해가고있는 sbs의 수목드라마 나쁜남자가 종반부를 향해 가고있는데요.
김남길이 군입대를 앞두고 후다닥 촬영하고 입대를 하는바람에 이 나쁜남자가 더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런데 워낙 시간이 촉박하다보니 김남길의 대역을 쓰기도 했다고합니다.
교통사고 부분이라던지 병원씬이라던지 이미 방영된부분에도 대역이있었다고 하는데
나쁜남자의 애청자인 저조차 드라마를 보면서 모르고 있었으니 정말 감쪽같았다고 하겠네요.
물론 정면샷으로는 잡지않았겠지만 일단 외모보다는 체형이나 실루엣이 비슷하다보니 정신차리지
않고 보면 잡아낼수가없었던것 같습니다.

홍도윤 비스티보이즈 출연모습 (맨왼쪽)

홍도윤은 81년생으로 올해 서른이네요.
185의 훨친한키에 근육질몸매를 가지고 있는 훈남인데요. 김남길과는 명지전문대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이미 비중있는 역할들은 아니였지만 영화 비스트보이즈와 친구우리들의 전설에도 출연한바있구요.
어떻게 보면 이름도 조금은 알려지고 그동안의 무명시절을 극복할수있는 기회가 온것같기도한데요.
꼭 이번 기회잡으셔서 대역 홍도윤이 아닌 멋진 배우 홍도윤으로 브라운관이나 영화에서 자주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