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야기

Daum 클라우드 100GB 다음 메일 100GB 이벤트에 당첨됐네요

Daum 클라우드 100GB 다음 메일 100GB 이벤트에 당첨됐네요
전에 블로그 이웃분들이  @tistory.com 메일주소 만들기  통해서 Daum 클라우드의 기존 용량
50GB에서 100GB로  용량 업그레이드 받으신 포스팅들을 봤었는데요.
저도 무척 부러워서 신청을 하려 했으나 너무 늦은것 같아서 낙담하고 있다 찾아보니 다행히
마지막 4차 이벤트 그것도 마지막 날이더군요. 그래서 부리나케 신청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신청후 한동안 좀 바빠서 신경을 못쓰고 있었는데



오늘 관리자 모드를 확인해보니 보다보니 저번에 신청했던 이벤트 내용이 떠있더라구요 며칠이 흘렀는데
제가 관심깊게 보지 못했나 봅니다.


역시나 클릭해보니 저번에 진행되었던 @Tistory.com 메일주소 다음 클라우드 메일 용량 업그레이드
진행 내용이였는데요. 나도 당첨이 됐을까 하는 마음에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DAUM메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짜짠~ 아니나 다를까 저도 당첨이 되어있더라구요.
21일에 메일이 온거보니 6일이나 지나버렸는데...
이제서야 보게되었네요~ 100GB 라니 거의 제 컴퓨터 하드용량에 맞먹는 대용량입니다.
저는 실제로도 다음 클라우드를 제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하곤 하는데요.



저는 실제로도 스마트폰에 다음 클라우드 어플을 깔아서 컴퓨터와 연동해 가끔 사용하곤 하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꺼낼수있어서 무척 편리하더라구요.
그런데 요번에 용량이 업그레이드 되어 무척 기분이 좋네요~
요즘에는 정말 좋은일이 많은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란?



클라우드서비스는 클라우드(cloud) 구름이란 말처럼 무형의 존재 무형의 자원을 뜻하는데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가 없어도 웹을 통해 무형으로 빌려쓸수 있는 방식을 말한다고 합니다.
결국 인터넷만 이용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고 자료같은 경우도 쉽게 공유하고
쉽게 수정 작성이 가능해서 아무리 멀리 떨어진 사람과도 프로젝트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직 이 클라우드 서비스가 시작에 불과해 대부분 파일공유 정도로만 사용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 하다고 할수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