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이야기

썸머 여름가방 어떤게 좋을까?

썸머 여름가방 어떤게 좋을까?
뜨거운 태양 내가 원하는 가방은 어디에..

요즘 4계절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차가운 겨울이 지나가고 '어 봄인가?'하면 바로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버리는 현실..
옷도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고 가방은 또 어떤걸 가지고 다녀야할지 모르겠는...
그냥 뭐 작년꺼 입고 작년꺼 메면 맘편하지만 이때 여친님의 한마디

                                                     "오빠 가방좀 사주세요.."

아 비록 가진게 없는 나지만 저런표정으로 바라보며 바라는데 내칠수는 없는 노릇..
내 비록 헐벗고 굶주리고 다닐지언정 너의 가방을 책임지마..뭐 뭐시기 비똥 이런 명품 가방 이런거를 바라는것도 아닐테고..
어차피 저도 그렇고 여친도 그렇고 참 귀엽고 캐주얼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알록달록 한것 말이죠.
결국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합니다.
여친에게 저의 안목을 검증받는 순간 일단 살펴보다 제가 원하는 알록달록 상콤한 가방이 많이 있는 곳이 보이더군요.
일단 제눈에 들어온 가방은 몇가지 입니다.


눈감은 고냥이 bag



이미지 출처 : 노홍순닷컴




일단 귀여운 제 여친이 좋아할만한 고양이 모양이구요 가벼운 비닐백이라 이번 피서에 바닷가에서
들고다녀도 방수가되서 걱정도 없고
휴대가 편할거 같아서 좋은것 같더라구요ㅋ 더구나 현재 5000원 할인도 하고 있더라구요.


플라워 에닉스 크로스백


이미지 출처:노홍순닷컴

제가 좋아하는 꽃무늬가방이라 눈에 띄었던 가방인데요. 만원할인을 하고 있네요 요즘 세일기간인가 ㅡ,.ㅡ
만원대의 착한가격이라 일단 찜 ㅋㅋ



히피백팩


이미지 출처:노홍순닷컴


뭐 모양도 이쁜것도 좋지만 가방은 편하고 뭔가 잔뜩 넣고 다닐수있게 넓어야 좋겠죠
그것에 가장걸맞은게 백팩이 아닐까 하네요. 아무리 짐을 많이 넣고다녀도 어깨에 단단히 메고 다닐수있으니까요.
더구나 모양도 알록달록 굿~




대나무손뜨게 숄더백



이미지 출처:노홍순닷컴

이 가방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맘에 들었는데요. 딱보자 마자 시원함이 느껴지는거같아서요 ㅋㅋ
딱 누가봐도 여름용가방!! 이라고 써있는거 같지 않나요 ㅋ
아마 이 가방으로 선택할거 같기도 한데 더 좀 더 봐야겠지요?

일단 이렇게 몇개 골라봤는데 좀더 골라봤구요
일단 제가 가본곳들은 저 곳인데  사진퍼오고 출처는 남겼으니 별 문제는 없겠지요 ㅋㅋ
일단 주문하게되면 다시 글 한번 남길게요 ~
저랑 취향 비슷하시고 가방 필요하신 다른분들도 필요하시면 출처 눌러서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