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프리고 스트링치즈 맛이 진하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집에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스트링치즈가 정말 영양간식이죠.


저희집도 워낙 치즈를 좋아하는지라

스트링치즈를 사다놓긴 하는데

금방금방 사라지곤 해서 

이번에는 코스트코에가서 

대용량으로 사다놓았어요.


프리고 스트링치즈라는 건데요.







1.36kg때문에 갯수는 48개정도되고요.

일단 원산지는 미국이고,

지방 단백질의 함유량은 5:5정도

지방과 탄수화물 비율은 6:1정도 

되는듯 싶네요.







뭔가 크기도 엄청크달까요.

하나에 28그램 정도 예요.

뭔가 굵고 천하장사소세지 보다

약간 작은 정도의 길이랄까요.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줄로 엮여있는 것도

엄청커보이는 느낌.







이게 하나의 사이즈예요,

시중 스트링치즈 사이즈로는

단연 갑이라고 할수있을정도예요.

첨가물도 그리많지않고,

기본 우유가 95.5%나 된답니다.


나머지는 소금,효소 치즈를 만들때쓰는

치즈컬쳐정도만 들어갔네요.







길이가 어느정도 실감이 가시나요?

저게 다 뺀것도 아니랍니다.

아무래도 하나먹으면 항상

스트링치즈는 부족한 감이있는데

이 프리고 스트링치즈는 뭐랄까

하나먹고나면 양에 있어서는

풍족한 느낌을 받게 되더라구요.







맛도 정말 진한 맛이 느껴지구요.

두툼하다보니 씹는 맛도 

일품이랍니다.


대용량으로 사야하긴하지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풍성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을것 같아요.

치즈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사두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