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이야기

전현무 강남화장 강남화장이 뭐길래

전현무 강남화장 강남화장이 뭐길래

 이것이 전현무 강남화장 ?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예능인보다 더웃긴 아나운서 전현무가 자신의 동안비결이 강남화장이라고 밝혀서 이슈가되고있습니다.
전현무는 굵직한 수염자국과 외모로 초등학교때부터 아저씨소리를 들었다고 밝힌적이있죠.
간혹 요즘엔 돌싱이라던지 유부남오해까지 받고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동안이된 비결이 자신에게 맞는 화장을해서 그렇다며 수염만해도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을 쓴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의 이런 강남화장이 대세라는 말을해서 출연자들을 뻥터지게 만들었습니다.

 강남화장의 위엄 ?

그렇게 장난끼넘치는 전현무이긴 하지만 이력으로만 보자면 정뫌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현무 이력 으로 말하자면 남들은 한번도 들어가기 어렵다는 방송 언론사를 3번이나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일단 전현무 아버지는 판사시고  명덕외고 졸업후 연세대 영문과,사회학과를 복수전공으로 졸업했다고 합니다.
더구나 연세대학교 시절엔 교육방송국 YBS출신이기도 했는데요.
영어,일본어,중국어 3개국어에 능통하기도 하다네요.
그리고 아까 말한대로 방송 언론사를 세군데나 합격했는데요.
조선일보 한번에 합격,YTN 한번에 합격,KBS도 한번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조선일보에 합격했는데 조선일보를 그만두고 YTN에 입사 앵커로 활동중에 KBS시험에 합격에서
KBS로 바로 이직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아나운서라고 할수있겠죠.
 

 강남화장이 안된듯한 피로해보이는 노안 전현무 모습

이외에도 전현무는 많은 아나운서들과 염문설을 뿌리기도 했죠.
다른건 몰라도 정말 에너지 넘치는 사람인것은 분명한것 같네요.
예능에서 다양한 웃음을 주는것만쿰 뉴스나 타 프로그램에서도 더욱 활발한 아나운서 본연의 좋은 모습 계속
보여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