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재테크 이야기

공인중개사 시험문제 그냥 받고 공부하자

공인중개사 시험문제 그냥 받고 공부하자

 

 

 

 

 

 

공부를 쉽게 하기 위해서는 시험에서

 자주 다루어지는 내용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이 실시가 된지 오래라서 만들 수 있는 문제는

거의 다 만들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죠

그 문제들의 지문을 살짝만 변형을 시켜서 다시 출제가 되는거에요

 

 

 

 

 

 

교육부에서 인가를 받은 온라인교육원 홈페이지를 보시면

 지금껏 출제가 된 모든 과목들의 공인중개사시험문제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가 있으니 이를 이용해보시면 좋으세요

 

 몇회차의 시험문제만 보셔도 중복적으로

 출제가 되는 내용을 금방 확인할 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시험에 앞서서 시험문제를 프린트해서

자주 보아두는 것이 좋은데 지문의 길이가 길어지는 추세라서

 긴지문을 빨리 보고 핵심을 찾는 연습을 미리 하셔야만 합니다

 

이런 훈련을 미리 해두어야만 시험 당일에

시간이 부족한 현상이 생기지를 않죠

 

 

 

 

 

 

그리고 틈이 날 때마다 공인중개사 문제를

 풀어보는 연습도 해두셔야만 합니다

 

합격을 한 분들은 틈나는 시간은 무조건 문제를 풀어보고

 본인에게 부족한 부분을 체크했답니다

 

 이것은 합격수기에서 공통적으로 강조를 하는 부분이랍니다

 

 

 

 

 

 

먼저 역대의 시험문제를 무료로 다운을 받아서

시험에 자주 출제가 되는 부분을 미리 파악해보세요

 

 그리고 과목별 안내강의를 보시면

과목을 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보실 수가 있답니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특강을 보시면

전략을 세우는 방법에 대한 안내도 보실 수가 있어요

 

합격수기에서 단기로 합격을 하는 방법도 배워보시면

쉽게 합격이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