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31일상

대공원에 놀러간 어린이는 잘살고있지만 기린이는 죽었다

 기린은 나보다 목이 훨씬 길다


지난 토요일 서울대공원을 가서 동물원의 기린아 기린을 보고왔는데
오늘 아침기사를 봤더니 서울대공원 기린이 죽었단다.
물론 내가 죽인건 아니다.
나는 기린에게 아무감정이 없고
기린역시 나를 한번도 쳐다보지 않았고 당연히 아무감정이 없었을 거다.
그런 기린이 죽었다고 한다.
물론 기린도 죽고싶지 않았을테지
내가 죽고싶지 않은것처럼
그저 기린은 나보다 목이조금 길뿐인데
그저 나는 기린보다 조금 목이 짧을 뿐인데
기린은 그렇게 죽어버렸다
나는 이렇게 살아서 타닥타닥 키보드 두드리고 있고

기린고기는 먹고싶지않지만
갑자기
기린고기맛이 궁금하긴하다
그게 중요한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