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포츠

차범근 10억원설

차범근 10억원설
10억의 남자 차붐 차범근

이번 2010남아공월드컵의 주요해설을 맡게된 전 수원삼성감독 두리아빠 차범근이 10억원정도의 개런티를 받았다고
밝혀져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번 2010남아공월드컵은 SBS의 독점중계로 참 말이많았는데요.
2002년 mbc에서 중계를 했던 차범근전감독을 영입하면서 큰 돈을 퍼부었네요.
이러다 16강 진출못하면 sbs는 쪽빡차는거아닌지모르겠네요.
어쨌든 그래도 차범근 감독이 멋지신게 이렇게 받은돈을 차범근축구교실등 우리나라 축구발전을 위해 쓰신다고 밝혔지요.
이번월드컵에는 차범근감독의 아들 차미네이터 차두리도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뛰게 되었는데요.
차두리가 등장할때마다 차범근해설위원으로써 어떤 해설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차범근 가족사진 차하나 차두리 차세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