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악마를 보았다 예고편

악마를 보았다 예고편

장화홍련과 놈놈놈의 감독인 김지운 감독과 한류스타 이병헌 올드보이의 최민식이 결합한 영화
악마를 보았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인데요.
여기서 최민식은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로 이병헌은 그 살인마에게 연인을 잃고 복수심에 불타는 역을 맡았다네요
이미 칸마켓전날 프랑스에 선판매될만큼 모두들 기대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이병헌에 최민식이라니 그것만으로라도 최고의 관객동원은 따놓은 당상이네요 ㅋㅋ
악마를 보았다 개봉일은 아직 확실하지는 않지만 올해 여름개봉이라고 합니다.

악마를 보았다 예고편 티저